녹이 쉽게 슬지 않는 재질과 표면처리를 시행하고 있지만, 수분이나 오염, 이물 등이 남아 있는 채로 방치해 두면, 녹과 변색의 원인이 됩니다.
골프클럽 페이스면, 솔 등에 묻은 모래, 진흙, 잔디 등을 브러쉬 등으로 털어냅니다.
마른 천으로 오염이나 수분, 농약, 비료 등을 닦아냅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오일, 클리너를 얼룩이 남지 않도록 바릅니다.
주의 : 매트블랙사양의 헤드는 마른 걸레질 또는 수돗물로 오염을 털어내는 것 외의 관리는 삼가 해주시길 바랍니다. 오일, 클리너, 연마제를 사용하면 광이 나버립니다.마지막으로 깨끗하고 마른 천으로 닦아주세요.
헤드 표면에는, 도색가공을 하고 있지만, 부드러운 연철 소재를 살리기 위해, 매우 얇은 막으로 되어 있습니다. 강산성이나 콤파운드(연마제)가 들어간 녹 제거제나 클렌저, 강모 등의 사용은 삼가 해주시길 바랍니다. 헤드 표면에 기스가 생겨, 녹의 원인이 됩니다.
금속헤드의 도장은, 잔디의 마찰이나 볼이나 모래와의 충격에 의해, 도장이 마모되거나, 벗겨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헤드 본체에 기스가 없는 한, 파손의 원인이 되지는 않습니다. 연마제를 포함하지 않은 금속 헤드 전용 클리너를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매트블랙 사양 제품 제외
부드러운 타구감을 중시한 표면처리를 하여, 종래의 니켈크롬 도색에 비해, 표면 경도가 부드럽고, 피막도 얇게 되어 있습니다. 그 때문에, 마찰로 인한 기스 등이 생기기 쉽고, 또한, 특유의 변색이나 녹 등, 표면 변화가 일어나기 쉽기 때문에, 강산성이나 연마제가 들어간 녹 제거제는 절대로 사용하지 말아 주시길 바랍니다.
소재의 특성상, 과도한 가열로 품질이 저하되고, 파손의 원인이 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난로나 버너 등, 발열기구 근처에 보관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십시오.
수분이나 오염이 묻은 채 보관하거나, 습기가 많은 장소에 장시간 방치하면, 녹이나 부식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도장을 하지 않은 부분은, 녹 제거제로 가볍게 닦아주십시오.
연철 본래의 부드러움을 살리기 위해, 헤드 표면에 매우 소프트하고 얇은 피막으로 도색을 하고 있습니다. 녹 방지를 위해, 사용후에는 바로 수분이나 오염을 닦아내고,전용 오일을 발라, 마른 천으로 닦아 주십시오.
고객님 자체 수리 및 개조는, 안전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구매하신 판매점에 의뢰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이사 ∙ 선물받으신 제품 등으로, 구매처에서의 상담이 어려우신 경우는, 당사로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